Mon. Apr 29th, 2024

집을 짓는 동안 탐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강렬한 중요성이 전달되어야 합니다. 철거 중에 현장에 배치된 작업자와 해당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개인에게 보살핌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대규모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숙련된 그룹이 긴급하게 필요한 경우 시드니에서 상당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철거 계약자를 모집하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폐업철거.

오랜 세월 동안 철거 현장에서는 다양한 사고와 손실에 대한 보고가 있었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건물 붕괴 및 추락으로 확인됩니다. 경고 및 인식은 철거 현장에서 작업하는 동안 필요한 가장 극단적인 특성입니다. 전 세계의 건축 당국과 관리 전문가들은 근로자와 주변에 거주하는 개인의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지침, 통제 및 법률을 변경하고 발표했습니다.

적절한 장비 착용 – 현장 출입 시 최신식 안전장비 착용은 기본이며 의무화되었습니다. 보안은 정의될 수 없으며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잠재적인 위험을 피하여 자신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뿐입니다. 하드캡, 기계 장갑, 고글, 산업용 부츠, 가죽 앞치마 또는 관련 코트는 철거 현장에서 베는 동안 필요한 보안 장비입니다.

무너져가는 벽 지원 – 낡고 허술한 구조물은 기초가 흔들리기 때문에 언제든지 무너질 수 있다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닙니다. 일반 건물을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불안정한 부분을 와이어로 지지하거나 경고 표지판을 게시하여 사고를 방지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부서진 부분과 사라진 벽은 지금까지 건축 전문가들의 가장 큰 걱정거리였습니다.

신중한 평가 – 부서진 부분과 기초를 보강한 후 건물에 대한 면밀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이는 건물에 생명체가 거주하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다양한 경우에 노숙자는 눈, 열기, 샤워를 피하기 위해 낡고 허물어진 구조물에 방패를 마련합니다. 실제로, 심지어 생물조차도 이러한 구조물을 자신의 집으로 삼습니다. 작업을 처리하기 전에 모두 지워야 합니다.

위험한 물질 제거 – 건물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으며 주변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목표를 가지고 위험한 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석면, 날카로운 물체, 화학 혼합물, 문 및 창문 패널은 해당 지역의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도록 추방되어야 합니다.

시드니의 모든 철거 계약자는 전체 작업 절차를 안내하고 동일한 방식으로 조언을 제공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