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올 가을 더블린의 뷰티 조언과 멋진 스파 상품으로 몸과 마음에 영양을 공급하세요

날이 점점 짧아지고 추워지면서 가을 추위로 인한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강화해야 할 때입니다. 몇 가지 유용한 뷰티 팁과 문앞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파 상품으로 무장하면 이번 시즌 어떤 날씨가 닥쳐도 잘 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찬 공기로 인해 피부가 갈라지고, 각질이 생기고, 칙칙해지기 때문에 이맘때 흔히 발생하는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려면 정기적으로 각질을 제거하여 건조한 피부를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제거하고 다음 제품을 사용하여 낮과 밤에 수분을 공급하십시오. 당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귀하의 피부 타입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다음 방문 시 저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저희는 귀하에게 개인적으로 적합한 제품과 뷰티 루틴을 추천해 드릴 수 있으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기농 및 영양 스킨 케어 제품이 있습니다 건대미용실.

많은 아일랜드 여성들이 간과하는 또 다른 뷰티 루틴은 자외선 차단입니다. 우리는 추운 날씨가 태양 광선이 우리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추운 날씨에도 햇빛에 노출되면 피부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모이스처라이저 위에 SPF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은 태양의 노화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보습 루틴을 수행하는 동안 신체의 나머지 부분도 잊지 마세요! 목욕 후, 가려운 추운 날씨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하기 위해 진정 보호 로션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거품을 냅니다.

La Spa Therapie Malahide의 더블린 가을 스파 상품

이러한 스파 트리트먼트는 추운 계절에 대비하여 몸을 편안하게 하고 감각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엄청난 할인을 통해 미용 예산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을 탈출 E69 (이전 E75)

한증실에서 디톡스를 한 후 활력을 주는 페이셜과 마사지로 재충전하세요.

스팀 챔버 트리트먼트 활성화
맞춤형 페이셜
손 & 팔 마사지
두피 마사지
가을 얼굴 체험 E55 (이전 E64)

만족스러운 핫 오일 마사지, 얼굴 및 눈썹 모양을 통해 만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프레셔 페이셜
눈썹 모양
핫 오일 팔, 발 마사지
스파 세레니티 패키지 E80 (이전 E120)

한증실, 해초 목욕, 핫스톤 마사지를 통해 김을 쏘이고 몸을 담그고 독소와 긴장을 풀어보세요.

스팀 챔버 트리트먼트 활성화
보야 해독 해초목욕
디럭스 핫스톤 등 마사지
수확의 즐거움 E130 (이전 E160)

한증실 트리트먼트, 허브 목욕,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반사 요법 세션으로 활력을 되찾으세요.

스팀 챔버 트리트먼트 활성화
허브 주입 목욕
핫 오일 아로마테라피 전신 마사지
미니 반사요법
모든 가을 스파 스페셜에는 평온한 공간에서 무료 다과가 제공됩니다.

저희 웹사이트 La Spa Therapie, Malahide에서 독점 신학기 특별 상품을 포함하여 가을 더블린 스파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예약하려면 01 854 8000으로 전화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