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일정을 조정해 달라는 청첩장을 받는 것은 큰 영광입니다. 이러한 멋진 행사에 기꺼이 참석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날짜 저장 카드를 이미 돌려보냈을 수도 있습니다. 결혼 예정일이 다가올 때 해야 할 일은 상황에 맞는 옷을 준비하는 것뿐만 아니라 결혼식 하객을 위한 예절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암기할 수 있는 다양한 일반 규칙이 있습니다. 그럼 우리의 주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천안한복대여.

결혼식에 참석할 때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시간 엄수입니다. 초대 카드를 받았을 때 호스트가 카드에 시간을 적어 놓았을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을 기억해주세요! 이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모든 것을 확인하기 위해 호스트에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참석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결혼식이 시작되기 조금 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늦으실 경우 행사가 중단되어 상황이 상당히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극단적인 점은 행사에 너무 일찍 참석하여 수렁에 빠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결석하게 될 경우에는 미리 신랑신부에게 전화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당신의 예절에 깊은 인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흔히 묻는 또 다른 질문은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할 때 선물을 가져와야 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사실은 새로운 부부가 우리의 선물에 상당히 만족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날짜에 맞춰 선물을 가져갈 필요는 없습니다. 결혼 후 약 1년 정도까지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결혼식에 다른 사람을 데려오는 것이 적절한지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웨딩카드에는 호스트가 초대하고 싶은 사람이 기재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이름이 언급된 경우 다른 사람을 데려오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데리고 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새 커플에게 미리 말해주세요. 아시다시피 리셉션은 미리 알았더라면 준비할 시간이 충분했을 텐데요.

네 번째로 기억해야 할 것은 정장입니다. 신혼부부는 웨딩카드에 결혼식의 정확한 순서를 알려주었을 수도 있다. 결혼식은 공식적인 것이든 비공식적인 것이든, 결혼식은 어떤 주제나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는 것인지를 배웠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선택한 정장은 결혼식 주제에 더 잘 맞는 것이었습니다. 호스트가 옷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면 적절한 옷을 입으면 멋지고 예의바르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식장에서는 비록 신이 나더라도 과음은 피하세요. 주최측의 지시에 따르세요.

위의 모든 사항을 고려하면 재치 있는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