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뒷마당에 있는 일반적인 수영장보다 훨씬 더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는 수영장에 대한 아이디어가 당신을 유혹한다면 투움바의 지상 수영장 건설이 우선 순위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목재는 확실히 가능하지만 해당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화되기 쉽습니다. 이것은 최소한의 번거로움과 적은 유지 관리로 귀하의 건물에 건설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인기 있는 수영장 유형을 제안하는 분명한 질문이었습니다. 따라서 고려할 수 있는 네 가지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주독채펜션.

석고로 완성된 콘크리트

수영장 외부 쉘에 철근 콘크리트를 사용하는 것은 견고한 기초를 보장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비용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실제로 최소한의 물이 스며들 수 있도록 목록에 나와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호주 도시에서 지상 수영장 건설에 가장 선호되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콘크리트 변형에 필요한 유지 관리 비용은 확실히 다른 유형보다 훨씬 낮습니다. 게다가 투움바의 콘크리트 수영장 건설에 동의할 계약자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유리 섬유 수영장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종류의 수영장 중 가장 저렴한 버전인 유리섬유는 귀하의 건물 어느 곳에나 배치할 수 있는 단일 쉘 구조를 통합합니다. 이 변형의 가장 좋은 점은 유지 관리 체제가 중간 수준부터 적은 수준까지 요구되므로 설치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또한, 유리 섬유 풀은 귀하의 선호에 따라 미리 제작되거나 맞춤화될 수 있습니다. 조립식 특성과 다양한 유형의 개조가 가능하여 많은 호주 가정에서 즉각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계단과 벤치도 사전 구조화되어 크레인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유리섬유를 사용하면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미끄럽고 미끄러운 코팅으로 인해 곰팡이와 조류의 성장이 잘 붙지 않습니다. 또한, 15~20년이 지나도 직사광선에 노출되어도 유해한 화학물질이나 독성 반응이 없습니다. 따라서 집에 아이가 있다면 투움바에 유리섬유 수영장을 건설하는 것이 첫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새로운 코팅은 오래된 표면에 달라붙지 않으므로 쉽게 재배치할 수 있으며, 현지 수영장 계약자라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체 건설 거래를 더욱 경제적으로 만듭니다.

비닐 풀

유리 섬유 수영장의 가까운 사촌인 비닐(Vinyl)도 최근에 꽤 인기를 얻었습니다. 비닐을 사용하면 뒷마당에 구멍을 뚫지 않고도 수영장 전체를 플라스틱 프레임에 넣을 수 있습니다.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프레임 품질을 플라스틱에서 알루미늄 또는 강철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비닐 수영장은 가장 완벽한 솔루션은 아니지만 확실히 가장 저렴합니다! 따라서 현금이 매우 부족하지만 귀하의 집에서 고급 수영장 데크를 원한다면 이것이 바로 당신이 손가락을 대야 할 곳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