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광기란 같은 일을 하면서 매번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입니다.” 과학자가 이 말을 하도록 영감을 준 사람이나 것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오늘은 일자리를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찾지 못한 지원자들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직장인부업.

이런 일이 발생하면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 거지?”라고 생각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Jooble.org에서는 취업을 위한 여행 재고를 제안하고 이러한 방법이 잘못된 이유를 주장합니다.

1. “CVi는 중요한 것이 아니다”

CV – 취업 퍼즐의 첫 번째 요소입니다. 이 문서를 통해 회사 대표나 채용 담당자는 해당 직책에 대한 후보자, 그의 경험 및 자격에 대한 정보를 받게 됩니다. 여기에 표시되며 지원자와 소통할 연락처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중요한 초기 데이터가 없으면 인터뷰 초대조차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럼 요약이 여전히 중요할까요?

이력서 없이도 일자리를 찾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이러한 작업에는 높은 기술, 특별한 기술 및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고용주는 이력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는 현대 채용입니다.

그러니 아직 직업이 없다면 그냥 쓰세요. 전문가로서 귀하에 대한 가장 유용한 정보를 작성하고 전문적인 경험, 운영 수치 및 사실을 설명하십시오. 반드시 연락처를 기재하시고, 본문에 오류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력서를 작성한 경우 정보를 다시 로드하면 됩니다.

2. “내 빈자리가 나를 찾을 것이다”

수동적으로 일자리를 찾고 있는 지원자에게 접근하며, 이력서를 온라인이나 신문에 게재하고 세계 최고의 고용주로부터 전화를 기다립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일주일, 한 달, 6개월이라는 슬픈 시나리오에서 이벤트가 전개되지만 제안을 소중히 여기고 도착하지 않습니다.

패배하는 위치를 예상합니다. 노동 시장은 기다리지 않고 스스로 행동하는 적극적 경쟁자를 이기며, 그가 노크하면 확실히 열리게 됩니다.

일자리를 빨리 찾으려면 인터넷, 전문 출판물, 소셜 네트워크, 채용 대행사 등 더 많은 소스와 검색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이력서를 보내고 자기 소개서를 적용하고 고용주에게 전화하십시오.

3. “자기소개서를 쓰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아무도 읽지 않습니다.”

지원자는 자신이 읽지 않는다고 믿고 자기 소개서를 거의 쓰지 않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고용주가 원하는 직무 설명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이 점점 더 많이 발견됩니다. “우리 회사에서 일하고 싶은 이유와 이 직책에 매력을 느낀 이유를 간략하게 작성하세요. 이력서 작성 없이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직무 설명에 그러한 요구 사항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기 소개서를 작성하십시오. 이는 해당 직위에 대한 귀하의 관심을 보여주고, 잠재적인 고용주와 접촉하고, 그가 귀하를 인터뷰에 초대하도록 설득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4. “인터뷰 준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이 접근 방식은 자신감이 있고 경험을 관리하며 웅변적 재능을 부여받은 후보자에게 적합할 것입니다. 동양 사이트에서 뭐라고 말해야할지. 그러나 최소한의 교육도 필요합니다. 회사에 대한 정보, 역량과 관련된 직무 요구 사항 등을 검토합니다.

그러나 종종 이러한 기본적인 것들은 “현장에서”지원자를 무시하고 채용 담당자의 일반적인 질문에 대해 무감각하게 만듭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문제가 완전히 말도 안되는 일이므로 아무도 물어볼 필요가 없다고 믿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