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Apr 28th, 2024

순종견과 잡종견의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는 기질입니다. 순종 개는 더 지배적인 것으로 간주되므로 일반적으로 작고 귀여운 믹스견보다 더 많은 통제가 필요합니다. 모든 품종과 마찬가지로 경비견도 해당 역할에 적합한 특정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 재산 또는 사람을 보호해야 하는 개는 특정 종류의 태도를 가져야 합니다. 훈련을 받거나 집안일을 할 때 지나치게 흥분해 보인다면 이는 특정 상황에서 침착하고 적절하게 행동하는 능력을 상실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이는 훈련이 필요할 수 있다는 좋은 지표입니다. 그러나 강아지처럼 행동하거나 지나치게 흥분하거나 제멋대로 행동하지 않고 명령에 반응한다면 실제로 최고의 애완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목걸이.

훌륭한 감시견은 잠재적인 침입자를 멀리하거나 주인과 가족에게 안전감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각 장애인이나 청각 장애인을 위한 안내견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경비견은 침입자를 감시하고 침입자가 집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특별히 훈련되었습니다. 조련사는 일반적으로 개를 특정 가족이나 같은 지역에 사는 사람들과 짝을 이룰 것입니다. 집에 아이가 있는 경우, 개들은 돌아다닐 수 없는 지정된 방이나 구역에 갇히게 됩니다.

보호견으로 일할 수도 있지만 보호견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위협을 느끼지 않는 침입자가 집에 들어오면 경비견은 주인과 가족에게 경고하여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개는 침입자가 문을 잠그고 들어오려고 한다고 주인에게 경고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경우, 개는 침입자를 감시할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때로는 주인과 가족이 원치 않는 방문객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개를 훈련시키기 위해 개와 협력할 수도 있습니다. 이 개들은 매우 충성스러운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개를 경비견으로 훈련시키는 것은 인내심이 필요한 일입니다. 개는 침입자를 인식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적절하게 행동하고 반응하는 방법도 배워야 합니다. 이 개들은 큰 소음과 갑작스러운 움직임에 대한 내성이 더 높기 때문에 시끄러운 장소에서 사용되기 전에 먼저 조용한 환경에서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경비견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각 견종마다 특징도 다릅니다. 어떤 개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려면 이러한 특성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비견 검색을 시작하기 전에 개에게서 어떤 특성을 찾아야 하는지 아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최고의 경비견 중 일부는 스패니얼인데, 이 품종은 매우 사교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품종은 충성심이 강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게 유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자녀가 많은 가족에게 가장 적합한 품종입니다. 큰 개는 아이들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유리할 수 있지만, 근육이 작은 작은 개는 이 일에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많은 개들은 보호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선천적으로 공격적인 반면 다른 일부는 그렇지 않으며 쇼독으로 일하는 것이 가장 행복할 수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직업을 잘 수행하는 개의 예로는 잭 러셀 테리어(Jack Russell Terrier)가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충성스럽고 훌륭함에도 불구하고 경비견은 특별한 보살핌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다른 품종과 마찬가지로 가족에게 가장 적합한 개를 선택하려면 좋은 경비견의 특성을 면밀히 조사해야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품종이 너무 많기 때문에 귀하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품종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