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분주한 도시 두바이는 흥미롭고 활기찬 밤문화를 자랑합니다. 바와 나이트클럽의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이 도시는 두바이 행 항공권을 예약하기 위해 수많은 영국인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도시의 나이트클럽은 방문객들이 즐거운 파티에 열중할 수 있도록 충분히 폭발적이고 활기찬 분위기와 세계적 수준의 DJ 공연을 갖추고 있습니다.

두바이에는 야외 좌석 공간에서 다양한 맥주를 제공하는 The Irish Village 및 Dubai Tennis Club과 같은 가장 오래된 바가 있는 곳입니다. 이 나이트클럽은 의심할 바 없이 가장 유명한 나이트클럽이지만 여전히 Carter’s 및 The Pyramids Minimalist Ginseng과 같은 최근에 출시된 나이트 허브는 이러한 오래된 지배자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링크모음.

Wafi City, Waxy O’Conner’s, Bahri Bar, Bar 44, Barasti Bar, Blue Bar, Long’s Bar 및 Rooftop Bar는 두바이 행 항공권을 예약하는 수많은 관광객을 환영하는 다른 장소입니다 . 신나는 파티를 좋아한다면 두바이에서 소중한 밤의 유흥을 경험할 수 있는 Up On the 10th, Vintage and Zinc로 향하세요.

클럽

두바이에는 댄스 플로어에 가서 품격 있는 댄스 동작을 선보이기 위해 변명할 필요 없이 방문객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많이 있습니다. Al-Bustan Hotel의 Oxygen과 Fairmont Dubai의 Tangerine과 같은 최고의 나이트클럽은 와일드한 디스코텍 파티를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두바이 티켓을 예약하는 여행객들은 Madinat Jumeirah의 Trilogy, Charlie Parrot’s, Planet Hollywood, Wafi Pyramids 및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라이브 음악 공연과 특별 DJ가 열리는 Al-Qataiyat Road와 같은 가장 인기 있는 새로운 명소를 놓칠 여유가 없습니다. 밤.

두바이 클럽 및 바의 규칙 및 규정

• 2000년대 초반에는 두바이 나이트클럽 대부분이 무료 입장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일부 유명 바에서는 넘쳐나는 군중을 압박하기 위해 입장료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50-100 dhs는 때때로 무료 음료도 포함하는 일반적인 항목입니다. 바에는 남성의 사슴 입장이 허용되지 않지만 여성의 경우 무료 입장이 제공됩니다.

• 현지 복장을 입은 남성은 일반적으로 두바이 나이트클럽에 입장할 수 없으므로 옷을 잘 입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두바이의 바와 나이트클럽에서 현지 의상을 입는 것은 규칙에 위배됩니다. 여성에게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 두바이에서 음주할 수 있는 법적 연령은 21세이며, 해당 연령 미만의 음주가 적발되면 심각한 법적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이트클럽에 입장하려면 방문객은 최소 25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 두바이의 나이트클럽과 바는 도시의 엄격한 법률로 인해 새벽 3시까지만 영업합니다. 이 시간쯤이면 모든 야간 허브는 벌금을 내지 않기 위해 문을 닫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