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5일 트레킹 코스는 굴라브가르(1990m)에서 시작하여 이 지역에서 가장 먼 불교 마을인 카반(3000m)까지 올라갑니다. 카반까지 오르막길을 걷는 것은 쉽지 않지만, 트레커들이 4900에 있는 카반 고개(라다크어로 ‘라’)까지 오르기 전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개를 지나면 굴라브가르로 돌아오기 전에 55km를 가야 합니다. 이 코스는 인도의 주요 힌두교 순례지 중 하나인 마차일을 통과합니다. 이 트레킹보다 전통 불교 문화에 푹 빠질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불교 공동체는 환영하고 도움이 되며, 방문객들이 불을 밝힌 방 주위에 다리를 꼬고 앉아 있을 때 항상 그들의 전형적인 음식과 와인, 술을 나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라다키어나 힌디어를 조금 알고 있다면 대화를 나누기가 더 쉽습니다. 지역 주민 중 영어를 할 줄 아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타시 체링과 같은 가이드는 언어적 격차를 메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반에는 휴대전화가 없지만, 집에 전화를 걸고 싶을 때를 대비해 위성 전화가 있습니다. 단, 집이 인도에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연결은 굴라브가르에서만 가능하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인터넷 연결도 없어서 서구 생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저자: Carmen delaFuente 우리 모두가 휴일에 트레킹을 하거나 크리스마스에 자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을 열대 섬으로 보낼 수는 없으니, 크리스마스 선물 메시지를 병에 담아 배송비 포함 21.99달러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는 건 어떨까요? 누군가에게 병에 담긴 크리스마스를 맛보게 하거나 병에 담긴 리조트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상자를 열고 병에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 메시지를 보고, 다양한 악센트 조각, 모래, 그리고 당신의 메시지를 보는 순간을 상상해보세요. 그들은 지금 있는 곳에서 그 장소로 사라져서 그 순간 잃어버리고 발견될 것입니다. 즉석 기념품이자 당신의 사랑과 우정의 등대가 되어, 그들이 병에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 메시지를 바라보는 순간 그들을 데려갈 것입니다.
“영원”이라는 단어는 내가 두려워하던 단어였다. 모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