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 May 28th, 2025
광고 베트남 달랏은 유럽풍의 레트로풍 도시입니다. 베트남의 꽃의 도시, 아름다운 사람들과 사진을 찍고 싶다면 이곳을 놓치지 마세요. 알록달록한 건물, 구불구불한 거리, 형형색색의 꽃들은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최고의 사진을 선사합니다. 매일 해 질 녘이면 하늘은 노을로 물들어 환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는 훌륭한 관광 명소가 많습니다 베트남 여행.

크레이지 하우스 달랏

크레이지 하우스 자체가 호텔이기도 한데, 과장된 형태 덕분에 달랏의 명소가 되었습니다. 베트남 전 대통령의 딸을 위해 디자인된 이 호텔의 최상층 객실은 유리 채광창을 통해 밤에는 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치 죽어 썩은 나무를 연상시키는 형태는 거대한 나무 구멍을 통해 계단으로 들어가야 하는 느낌을 줍니다. 독특한 디자인, 환상적인 풍경, 그리고 숲속 동화 같은 분위기는 이 집에 대한 모든 생각을 뒤엎을 것입니다. 달랏의 산악 도시를 내려다볼 수 있는 이곳에서는 작고 다채로운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달랏 구 기차역

달랏 기차역은 1932년 프랑스 건축가 몽세와 레베롱이 설계하여 1938년에 개통했습니다. 베트남 전쟁 말기까지 버려졌다가 1990년대까지 재활용되기 시작하면서 달랏에서 인근 짜이맛 마을까지 이어지는 7km(4.3마일) 길이의 철도 노선이 재개통되어 관광 명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기차역의 주요 색상은 주황빛이 도는 붉은색, 삼첨탑 지붕, 스테인드글라스로 고대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방문객들이 직접 관람하고 탑승할 수 있도록, 달랏에서 탑참까지 이어지는 철도는 링푸 사원의 종착역으로, 이 노선은 관광 프로젝트로 개발되었습니다.

쑤언 흐엉 호수

쑤언흐엉 호수는 달랏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1919년에 19세기 시인 후춘샹의 이름을 따서 건설되었습니다. 면적은 약 5제곱킬로미터이며, 호수는 약 5km 길이로 푸른 호수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맑은 호수에는 백조들이 먹이를 찾고, 배를 타고 노를 젓는 사람들이 여유롭고 고요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풍경은 시원한 공기를 마시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호수에서는 낚시와 래프팅을 즐길 수 있으며, 호수 상점에서는 낚시 장비와 보트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향긋한 커피 한 잔 아래 호숫가 파라솔에 앉아 휴식을 취하거나, 호수 위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쑤언흐엉 호수 가톨릭 교회는 품격 있고 우아하며, 호수와 산은 서로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쑤언흐엉 호수는 관광객들이 숙박과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주요 명소이기도 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