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 May 4th, 2024

독특하고 색다른 방식으로 사물을 탐구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이것은 좋은 기회입니다. 본머스는 아름다운 해안선으로 유명하지만 우리 대부분은 수상 스포츠를 즐기거나 해변을 산책하거나 모래사장에서 일몰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합니다. 바다의 광활함을 느끼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해안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인간과 식물의 생명을 더 잘 관찰할 수 있는 해안생활을 살아가는 또 하나의 방법이 있습니다. 자전거를 빌려 타고 본머스의 색다른 모습을 탐험해 보세요  세부맛집.

본머스 호텔 여행 조언자에게 여행 패키지에 이러한 놀이기구를 포함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매우 편리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스로 올바른 자전거를 빌려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에이전시는 Bournemouth 부두에서 Boscombe 부두까지 반은 도로이고 반은 평지인 육로를 운행합니다. 해안을 따라 달리는 이 코스는 십대 자녀를 둔 가족, 커플, 오랜만에 사이클링을 다시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여행은 인파로 가득한 해변에서 어쩐지 잃어버린 아름다운 해안의 아름다움을 보고 싶어하는 즐거운 통과 시간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무엇을해야합니까? 일찍 일어나 본머스 빵과 아침 식사를 마치고 자전거를 타고 해안선을 따라 이어지는 길을 따라 여행을 시작하세요. 곧 해변의 군중이 가벼워지고 해변 오두막이 보일 것입니다. 그 다리를 건너면 거친 바람, 파도 소리,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 자전거 바퀴가 가르랑거리는 소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과 청소년들은 콘크리트 정글에 살고 자연의 우아함을 볼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여행을 좋아합니다.

이 여행을 좀 더 계속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옵션도 있습니다. 그들은 해변 시설 옆에서 본머스 B&B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인근 해안 마을로 차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이 작은 정류장에는 방문객이 자전거를 타는 동안 다과를 먹고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른 작은 숙박 시설도 있습니다.

낭만적인 휴가를 보내고 있는 커플들에게 이번 여행은 단지 본머스의 저렴한 B&B 시설의 창밖으로 바다와 일몰을 바라보는 것보다 훨씬 더 흥미롭고 흥미진진합니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