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현재 의료과실 문제는 의료인의 최우선 관심사입니다. 일반적으로 의료는 의회에 도입된 모든 새로운 의료 법안으로 인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인식을 바탕으로 사람들은 의료 과실을 예방하고 의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의사들에게는 업무량 증가와 경박한 소송으로 인해 스트레스가 가중됐다 탕정 병원.

의료과실을 예방하기 위해 의사들이 취한 조치 중 하나는 자신이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아 고소당할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필요 이상으로 더 많은 검사를 지시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경박한 의료과실 소송이 아니라 이러한 불필요한 의료 검사가 의료 비용을 높이는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CT 스캔, MRI 및 기타 유사한 영상 검사는 비용이 많이 들고 무엇보다 환자의 지갑을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내과학 기록 보관소(Archives of Internal Medicine) 9월 26일자에 627명의 가정의학과 내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참여한 의사 중 28%가 환자 진료에 있어 지나치게 공격적인 태도를 취한 것이 유죄일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의사와 의사가 가지고 있는 주요 불만 중 하나는 각 환자에게 필요한 의학적 치료가 무엇인지 진정으로 평가하기 위해 양질의 시간을 보낼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대신 의사들은 환자에게 무엇이 문제인지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더 빠르고 쉽기 때문에 이러한 검사를 지시한다고 주장합니다.

우리가 배우고 있는 것은 방어의학이 의료과오를 예방하기 위해 따라야 할 최선의 경로가 아닐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의사들은 정신적, 신체적, 정서적으로 최상의 상태가 아닐 때 환자와 상호 작용하고 시술을 수행하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그들은 종종 피곤하거나 주의가 산만해져서 환자에게 완전히 집중할 수 없습니다. 이는 의사나 병원에 소송을 제기할 때 사람들이 갖는 주요 불만 중 하나인 의사소통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인생에 약속은 없지만, 정직하고 소통하며 끈끈한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의사는 의료계에서 오랫동안 번영하는 경력을 가진 의사일 것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