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헤어 트리트먼트를 이야기할 때, 헤어 오일은 헤어 푸드 영양으로 그 영역을 차지하고 있어 시장에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헤어 오일 포장 디자인의 유형이 제대로 전달되도록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레이아웃, 헤어 오일 태그 스타일 및 사용자 정의는 다양한 모양, 치수 및 무게로 쉽게 제공됩니다. 이 맞춤형 포장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오랜 기간 동안 고품질의 헤어 오일을 보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따라서 헤어 오일 박스 NYC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광범위하게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가 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천호 제모.

맞춤형 프린트 헤어 오일 박스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사항

• 배치

제품 포장 레이아웃이 매우 단순한지 확인하세요. 고객이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까? 주의가 산만해지거나 메시지가 넘쳐나지 않는다면 이 작업은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깔끔하며 소화하기 쉬운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프리미엄 제품을 전달합니다.

헤어 오일의 포장 레이아웃은 현대인에게 지루함을 선사합니다. 브랜드들은 무광택, 광택 인쇄 전략을 포함하고 감각적 요소를 제품 포장 스타일에 통합하는 방법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맞춤 인쇄된 헤어 오일 상자는 아이템의 귀중한 제안으로 작용할 오일의 핵심 활성 성분을 강조해야 합니다.

• 태그라인 사용

또한 헤어 오일 제품의 가치를 정의해야 하는 태그라인을 통해 전달되어야 하는 이점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머리카락 강화, 탈모억제, 비듬, 엉킴방지, 모발영양” 등의 문구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한, 귀하의 브랜드 이름은 태그라인과 함께 귀하의 헤어 오일 상자에 놀랍도록 인쇄되어야 합니다.

• 적절한 색상을 선택하세요

천연, 약용, 아유르베다, 일반 브랜드 등 브랜드 이름 포지셔닝에 따라 헤어 오일 박스 스타일 테마와 색상을 활용합니다. 선택한 색상이 브랜드 이름 특성을 반영하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급 세그먼트의 오일은 최소한의 스타일로 투명한 용기 포장 상자에 포장하면 느낌과 외관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확실히 완벽할 것입니다.

• 시장을 고려하세요

제품의 시장 위치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귀하의 헤어 오일 제품이 어디에 배치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는 확실히 도매 헤어 오일 상자의 스타일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B2B나 B2C, 하이퍼쇼핑몰, 뷰티살롱 등에서 인정하는 제품이라면 흠 잡을 데 없는 제품 포장 디자인 모티브와 디자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목표 시장 고객이 제품과 전체 제품 포장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려면 항상 몇 가지 도구가 필요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신규 스타트업이거나 이미 수년 동안 헤어 오일을 생산하고 있는 경우에도 브랜드의 정점을 대표하는 최고의 포장 상자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

• 제품 보안

헤어 오일 제품의 외부 보안 외에도 낮은 moq 헤어 오일 상자는 일반적으로 스티로폼, 라미네이트 폼 제품 포장 및 덮개 종이와 같은 추가 포장 재료를 사용하여 헤어 오일에 대한 실내 보안을 강화합니다.

헤어 오일을 이 상자에 제대로 포장하면 외부 충격으로부터 확실히 보호되어 지속적으로 유지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배송 및 운송 중에 탁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