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부는 QROPS 연금을 받는 외국인 및 해외 근로자에게 이러한 규칙이 어떻게 적용될지에 대한 추가 정보와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세 가지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국 등록 연금에 대한 유연한 인출을 받는 비영국 세무 거주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탈세 방지 규칙은 개인이 혜택을 인출한 후 5년 이내에 영국으로 돌아올 경우 세금을 내야 함을 의미합니다.
연금 혜택을 인출한 후 5년 이내에 영국으로 돌아오는 QROPS 투자자에게도 유사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이 조치는 QROPS 혜택을 받기 위해 잠시 영국을 떠나 세금을 회피한 후 다시 돌아오는 영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지난 7개 과세연도 중 4개 과세연도를 영국에 거주한 후 영국을 떠나 QROPS 혜택을 받은 후 5개 과세연도 이내에 돌아오는 사람은 이 세금 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QROPS 투자자가 거주하는 국가와 유효한 이중 과세 방지 협정이 있더라도 해당 혜택에는 90%의 세금이 부과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QROPS 혜택과 규칙은 변경되지 않았지만 영국 연금 규칙은 변경되었으며, 그 중 하나(연금 구매 요구 사항 폐지)로 인해 해외 연금은 QROPS 제도에 비해 약간 더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영국의 규정이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QROPS는 영국 연금 권리가 있는 외국인, 국제 투자자 및 해외 근로자를 위한 매우 경쟁력 있는 은퇴 저축 패키지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연금 저축자에게는 QROPS의 이점이 전혀 희석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