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체적 변화 또는 부상
요양원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을 방문할 때마다, 특히 학대가 의심되는 경우, 잠재적인 부상, 멍, 기타 신체적 변화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학대 사실을 공개적으로 이야기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결과에 대한 두려움이나 수치심 때문에 멍이나 최근 부상을 숨기거나 가리려고 할 수 있습니다.
2. 사회적 철수
가족과 친구들이 방문 중인데도 사랑하는 사람이 소극적이거나 조용한 태도를 보인다면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사회적 위축, 불안 증가, 그리고 우울증 심화는 모두 그들이 거주하는 요양원에 문제가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사회적 위축과 고립은 도움과 지원의 필요성을 표현하는 데 불편함을 느끼는 노인들에게 매우 흔하게 나타납니다.
3. 극심한 기분 변화
요양원에서 생활하는 노인들은 편안함이나 안전함을 느끼지 못하는 곳에서 급격한 기분 변화를 겪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기분이 긍정적에서 압도감, 초조함, 불안, 또는 긴장감으로 급격히 변하는 것을 느낀다면, 잠재적인 학대 때문일 수 있습니다. 간호사나 다른 직원이 병실에 들어왔을 때 사랑하는 사람이 겁을 먹거나, 긴장하거나, 기분 변화를 경험한다면, 상황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치매나 다른 인지 장애를 앓고 있더라도, 요양원을 방문할 때마다 그들의 행동, 기분, 그리고 관찰되는 모든 변화를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속포기법무사.
4. 영양실조
눈에 띄는 영양실조는 요양원에서 어떤 형태로든 방치나 학대를 받고 있다는 확실한 징후일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하거나, 충분한 음식을 제공받지 못하거나, 단순히 방치당하고 있다면 영양실조에 걸리거나, 병약해 보이거나, 창백해 보일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매일 먹는 음식, 일상, 그리고 생활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에 대해 물어보세요. 학대가 있는 경우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완전히 솔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의 성향과 태도를 약화시킬 수 있는 다른 징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요양원 관리 부실
요양원 관리가 부실해 보인다면 직원 채용 및 관리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직원들이 방향 감각을 잃고, 초조해하며, 혼란스러워 보인다면 경영진의 개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