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 May 17th, 2024

나는 항상 푸네에서 전문적인 버거 조인트를 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잘 발달된 푸네 도시에서 부족한 유일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느 날 나는 기분 좋게 도시를 스크롤하고 있었는데 뭔가 새로운 것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물어보니 새로운 버거집이 나온다고 하더군요. 그 이야기를 듣고 너무 기뻐서 이름을 더 물어보니 “Burgs”라고 하더군요. 이름은 좋았지만 너무 휩쓸리지 않기로 결심하고 그것에 대해 좀 조사해 보기로 했습니다. 심지어 뭄바이에도 Burgs Mumbai라는 맛있는 버거 가게가 있다고 하더군요. 내 친구 Milind가 뭄바이에 살고 있는데 그는 Burgs가 자신이 가본 버거 가게 중 최고라고 말했습니다 공릉맛집.

마침내 Burgs Pune이 문을 열었고 나는 그것을 시도해보기로 결정했고 나는 그것에 대해 상당히 기뻤습니다. 장소는 매우 편안하고 집처럼 편안했습니다. 메뉴를 봤는데 꽤 다양하고 종류도 많았어요. 16개의 버거, 밀크셰이크(땅콩 버터와 젤리, 마시멜로를 곁들인 바닐라 라벤더가 주목할만한 두 가지 맛), 그리고 양파 링과 감자튀김과 같은 사이드 메뉴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이런 다양성과 옵션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메뉴를 스크롤하며 The Big Burg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안심 패티 2개에 클래식 베어네즈 소스와 캐러멜라이즈 처리된 끈 양파가 넉넉하게 겹겹이 쌓여 있습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즐거웠고 끝까지 즐거웠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양은 괜찮았지만 품질에는 조금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더 먹고 싶었지만 이번에는 채식을 하기로 했어요. 이전에 먹었던 것에 대한 만족감으로 나는 이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맛이기 때문에 아슬리 인디언의 맛을 결정했습니다. 여기에는 고추, 겨자, 양귀비 씨앗을 섞은 데시 향신료를 곁들인 감자 패티와 고수 처트니를 얹은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채식 버거가 이렇게 맛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고 더웠어요. 솔직히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Burgs Pune이 도시의 버거 애호가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기에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셀프 서비스 시스템도 있고, 요금이 5000원 밖에 안 된다는 것도 너무 기뻤습니다. 25일 택배. 완벽한 수다방 장소이기도 하며 가족과 함께 올 수도 있습니다. 아직 시도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꼭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실망하지 않으실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