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이름 그대로 가죽 코트는 특히 추운 지역에 사는 사람들을 염두에 두고 만든 독특한 의류 디자인입니다. 추운 날씨에도 몸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는 위에서 아래로 덮는 의류입니다. 양가죽이나 소가죽 코트를 디자인하는 데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재료가 사용됩니다. 시장에서 싱글 브레스트 및 더블 브레스트 소가죽을 찾을 수 있으며, 이는 귀하의 위치에 따라 다양합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싱글 브레스트 소가죽은 소규모 추운 지역의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추운 기후에서 충분한 보호와 편안함을 제공하며 특히 훨씬 추운 지역에 사는 사람들을 위해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으로 그러한 급격한 추운 환경에서 충분한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코트는 지난 몇 년간 다양한 디자인을 거쳐왔습니다. 새롭고 새로운 디자인이 매년 시장에 출시되어 구매하는 동안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올해에는 예산에 따라 더욱 매력적이고 합리적인 디자인이 나올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에 유행할 몇 가지 디자인을 아래에 소개합니다.

매력적인 트렌치코트

· 노치 칼라 앞

· 전체 길이 폴리 라이닝

· 부드러운 양가죽 소재로 여유로운 핏

· 6개의 버튼 프론트 클로저

부드럽고 유연한 100% 양가죽으로 제작된 독특한 트렌치코트로 눈에 띄게 다른 모습을 연출해보세요. 이 우아한 레귤러 핏 코트는 따뜻하고 편안하여 자동차 코트나 캐주얼 드레스업에 이상적으로 적합합니다. 노치 칼라와 6개의 버튼이 달린 전면 인클로저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경쟁자가 없습니다! 블랙과 브라운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린다 가죽 코트

· 100% 스웨이드 및 양가죽

· 노치 칼라

· 버튼이 달린 전면 인클로저

· 허리 조절 가능

· 지퍼 스냅 포켓

이번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이국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린다 스웨이드 가죽 코트입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스타일뿐만 아니라 패션도 담고 있습니다. 모든 여성의 옷장 선택은 그녀에게 스타일을 표현하기 위해 고품질 스웨이드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매력적인 부드러운 양가죽 테두리가 패션을 더해줍니다. 이 영하의 기후에서 손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는 지퍼 스냅 포켓과 얼음 바람이 부는 동안에도 단단히 고정할 수 있도록 조절 가능한 대기 장치가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