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영국에서는 1948년부터 국민건강서비스(National Health Service)가 개설되었으며, NHS 하에서 영국의 모든 시민이나 임시 시민은 거의 무료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NHS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은 없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영국 민간 의료 보험을 선택하는 이유이며, 일부 고용주는 국가 건강 서비스 외에 영국 민간 의료 보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국가 건강 시스템에 대한 보완책으로 민간 건강 보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감성숙소.

선택 선택 국가 보건 시스템의 규칙과 규정에 따라 개인은 반드시 GP나 일반의에게 등록해야 합니다. 그러나 2008년 초에 UK 민간 의료 보험에 가입한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 상황과 관련된 치료 선택과 선택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국가 보건 시스템에서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GP를 선택하는 데에도 제한이 거의 없습니다. 일반의는 고향에서 일정 거리 이내에 거주하지 않는 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병원 선택에도 유효하지만 응급 치료, 긴급 치료, 정신 건강 및 산부인과 건강 관리 서비스와 같은 심각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유효합니다.

대기자 명단 국가 의료 시스템을 보유한 사람은 일반적으로 일반 처방 및 비응급 병원 절차의 경우 대기자 명단에 등록되는 반면, 영국의 민간 의료 보험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NHS 시스템의 일반 입원 예상 기간과 평균 기간은 8주입니다. 진단 테스트에는 2주간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보장 범위 NHS를 영국의 민간 의료 보험과 비교할 때 NHS는 보장 측면에서 거의 앞서 있습니다. NHS May는 기존 질환, 장기 불치병 및 GP 서비스와 같은 조건을 보장하지만 이러한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민간 의료 보험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실 NHS는 장기 및 난치병에 대해서는 좋지만, 단기 질환의 경우에는 많은 시간과 기타 사항이 필요한 반면, 민간 보험은 일반적으로 치료 가능하고 단기적인 질병에 대해 최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부상이나 질병.

청구서 작성 민간 의료 보험에서는 일반의로부터 진료 의뢰를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NHS의 경우 추천이 필요하지 않으며 NHS 회원인 경우 청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민간 의료 보험 보장과 관련하여 가장 좋은 점은 환자가 원하는 숙소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민간 병원에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개인실과 같은 고급 시설과 TV 시설, 효과적인 리셉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