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다지기/다이서 장치를 꺼낼 필요가 없으므로 야채를 자르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전기 도구가 일반 주방용 칼보다 더 빠르고 쉽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는 착각입니다.

경주를 해보자. 준비됐어요! 캐비닛에서 다지기 기기를 내려놓으세요. 전기 콘센트에 연결하세요. 그런 다음 처음에는 그릇이 딱 맞지 않을 수 있으므로 그릇을 조금 만져보세요. 다음은 블레이드입니다. 마침내 딸깍 소리가 나면서 제자리에 고정되기 전에 몇 번 비틀어야 합니다  노원구 맛집.

이제 칼을 사용하여 양파를 껍질을 벗기고 반으로 잘라 다지기에 맞도록 해야 합니다. 양파를 통째로 넣을 수 있으면 뚜껑을 열고 버튼을 몇 번 누르면 양파가 먼지로 변합니다. 똑같이 깍둑썰기한 조각이 아니라 머쉬와 물입니다.

좋습니다. 전자 양파를 그릇에 담고 벽에서 장치의 플러그를 뽑으세요. 다지기 용기를 헹구고 칼날을 제거한 후 깨끗이 닦아냅니다. 캐비닛에 다시 넣기 전에 카운터와 전기 모터를 닦아냅니다.멈추세요! 이제 셰프의 칼 차례입니다. 1단계, 양파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다. 2단계, 칼을 헹구세요. 완료.

요리사의 칼을 올바르게 잡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면 야채를 자르는 것이 더 재미있어집니다. 실제로 구입할 수 있는 어떤 장치보다 더 빠르고 쉽고 안전하고 깨끗하지만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칼을 잡는 방법이 가장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칼을 곤봉처럼 잡는 실수를 합니다. 모든 손가락이 손잡이를 감싸고 반대쪽 엄지손가락과 만납니다. 하지만 이렇게 잡으면 칼이 손에서 회전할 수 있어 위험합니다.

요리사의 칼을 잡는 올바른 방법은 손잡이가 칼날과 만나는 지점의 엄지와 집게 손가락 사이입니다. 그런 다음 나머지 세 손가락으로 핸들을 감싸세요. 이렇게 하면 칼의 척추에 집게손가락을 대고 칼을 제자리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야채를 자르는 동작도 중요합니다. 위아래로 똑바로 움직이는 것보다 칼 끝이 항상 도마에 닿아 있어야 합니다. 이것을 “팁-받침점 방식”이라고 하며 동작은 아래로, 조금 앞으로, 다시 위로 진행됩니다. 마치 숟가락으로 양동이의 물을 담그는 것과 같습니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