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방금 새 차를 구입했다면 창문에 선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차량의 보안과 안전을 향상시키려는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창문 텐트를 사용할 때 피해야 할 7가지 실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안산세차장.

1. 여러 개의 견적을 요구하지 않음

필라델피아에서 자동차 창문 선팅을 찾고 있다면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견적을 받기 전에 질문을 통해 견적에서 다룰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 인건비와 부품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지불해야 할 추가 비용에 대해 문의해야 합니다.

안전한 편에 서고 싶다면 숙제를 하고 직감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에 전화하여 숨겨진 비용에 대해 모두 논의하여 작업이 끝났을 때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때때로 일부 자동차 소유자는 작업이 완료된 후 숨겨진 비용에 대해 불평하며, 이로 인해 소유자와 서비스 제공자 사이에 논쟁이 시작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을 피하는 것은 모든 비용을 사전에 논의해야만 가능합니다. 나중에 추가 비용이 청구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아이디어입니다.

2. 가장 저렴한 필름 구입하기

유리창이 벗겨지거나 선팅이 불량한 상태로 운전해도 안전하다고 생각한다면 착각입니다. 그러므로 윈도우 틴트를 구매하시려면 합리적인 예산을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저지를 수 있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입니다.

단기적으로는 몇 달러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결국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문제는 값싼 필름이 자동차 창문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 외에도 교체가 필요할 때까지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3. 보증이 적용되지 않음

전문 색조 설치업체는 서비스에 대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색조가 나빠지면 보증을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에 대한 보증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의 서비스를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경험이 부족한 전문가 고용

자격이 없는 유리창 선팅 설치업체를 고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이상적으로는 이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가는 것이 좋습니다. 숙련된 전문가와 함께 일하면 주머니가 다치게 됩니다.

숙련된 전문가라면 설치 과정에서 실수를 저지르게 됩니다. 그들은 품질이 낮은 필름을 사용하고 당신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따라서 조금 더 많은 돈을 쓰고 경험이 풍부한 창틀 설치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선을 넘는다

주마다 창문 선팅 설치에 관한 법률이 다릅니다. 따라서 불법틴터를 선택하시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안전을 유지하려면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

전문가가 설치 과정 전반에 걸쳐 안내해 드리며, 과정 중에 법률이 위반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분야의 전문가를 고용하면 이 기사에서 언급한 거의 모든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6. 지역 색조 법률을 알지 못함

창문에 색을 입히는 것과 관련하여 현지 법률을 고려해야 합니다. 결국, 현지 법규를 알고 있으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증된 전문가를 고용하면 해당 주의 모든 규칙과 규정을 준수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