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Apr 28th, 2024

p141wx3 LCD 화면은 14.1″ 크기로 제공됩니다. 물론 가장 큰 LP141WX3 LCD 화면이 최고의 시청 환경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책상 공간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합할까요? 비디오 카드가 약한 경우 더 큰 LP141WX3 LCD 화면은 게임을 슬라이드 쇼 경험으로 만들 수 있는 새로운 기본 해상도를 생성합니다(게임은 기본 해상도가 아닌 경우에는 잘 실행되지만 선명하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게이머라면 더 많은 즐거움을 위해 새 LCD의 기본 해상도에서 재생할 수 있을 만큼 비디오 카드가 충분히 빠른지 확인하는 것이 정말 이상적입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비디오 카드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새로운 LP141WX3 LCD 화면을 구입하면 새로운 해상도에서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갤럭시북4.

대부분의 노트북 컴퓨터에서 LP141WX3 LCD 화면을 교체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비용 효율적이지 않을 수 있으며 새 노트북을 모두 구입하는 것이 더 나은 가치 옵션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나중에 새 LP141WX3 LCD 화면을 구입할 수 있는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훨씬 더 노트북을 선택할 때 LP141WX3 LCD 화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고려하고 있는 노트북 LCD의 해상도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예상대로 더 큰 LP141WX3 LCD 화면은 확실히 더 큰 해상도를 갖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저렴한 LP141WX3 LCD 화면이 동일한 LP141WX3 LCD 화면 크기를 가진 다른 노트북 화면 모델보다 해상도가 낮은 것도 사실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진 편집이나 비디오 시청과 같이 매우 상세한 이미지로 작업하는 경우 이는 눈에 띄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는 해상도가 특히 높은 일부 LP141WX3 LCD 화면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즉, 화면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을 표시할 수 있지만 근거리 시력이 좋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최선의 선택은 실제로 귀하의 필요에 달려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워드 프로세싱과 같은 사무용 작업에 주로 기계를 사용하는 경우 동일한 크기의 노트북에서 더 많은 LP141WX3 LCD 화면 공간을 얻을 수 있으므로 일반 화면 비율이 더 나을 것입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