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 Apr 27th, 2024

전기 샤워기에서 가장 흔히 발생하는 결함 중 하나는 샤워기와도 관련이 없습니다.

전기 샤워기 고장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풀 스위치 또는 절연체입니다. 절연체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건물의 욕실 천장에 위치하는 장치입니다. 일부 유형의 절연체는 욕실 외부에서 발견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절연체는 외관상 일반 스위치와 유사하지만 전류 전달 용량이 더 큽니다 샤워기 수전.

많은 사람들이 이 스위치를 샤워실의 켜짐 꺼짐 스위치로 사용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스위치는 반복 사용을 위해 설계되지 않았으며 스위치는 풀 스위치이거나 벽 스위치가 결국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스위치가 고장나는 또 다른 원인은 스위치 내부의 단자가 소손되는 것입니다. 이는 연결이 끊어져서 발생하며 케이블이 타서 회로가 고장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전기적 결함은 쉽게 해결할 수 있지만 자격을 갖춘 전기 기술자만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샤워기에 결함이 발생한 경우 샤워기에 대한 글을 쓰기 전에 전기 회로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샤워 문제는 물 부족 문제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문제는 매우 흔하며 건물에서 배관 작업을 수행하거나 지역의 주 공급 장치에 대해 작업을 수행할 때 많이 발생합니다. 건물 내부 또는 외부의 모든 유형의 배관 작업으로 인해 방해를 받는 잔해물은 일반적으로 물 유입구에 위치한 대부분의 우수한 샤워기에 있는 미세 필터에 쌓일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정리하기 매우 쉬운 문제입니다. 물을 끄고 파이프를 제거하고 필터에서 잔해물을 청소하십시오. DIY에 관심이 없다면 지역 배관공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