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메릴랜드 게는 게를 선택할 때 최고의 주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될 수 있습니다 세부맛집:

게 케이크

메릴랜드 게는 맛있는 게 케이크 요리로 조리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기를 준비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조리법에서는 레몬 조각을 요리에 좋은 반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타라곤 타르타르 소스를 추가하는 것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이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가볍게 두드린 큰 계란 4개, 사워 크림, 파슬리, 레몬 주스, 버터, 우스터 소스, 게살, 빵가루, 식물성 기름, 맛을 내기 위한 소금과 카이엔이 필요합니다. 옥수수 가루도 재료에 포함되어야합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는 것입니다. 그 후, 요리하는 사람은 우스터 소스를 적당량 넣고, 다른 재료를 넣어야 합니다.

혼합물을 케이크 모양으로 만들고 베이킹 시트에 올려 요리합니다. 케이크가 용기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시트에 옥수수 가루를 살짝 뿌려주세요.

남은 옥수수 가루는 케이크 덩어리 위에 뿌리고 밤새 식히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한 경우에는 한 시간만 식혀도 됩니다.

식힌 후에는 케이크를 요리할 차례입니다.

케이크는 일괄적으로 조리해야 합니다. 앞뒤로 뒤집어가며 골고루 볶습니다. 케이크가 황금빛 갈색으로 변하면 고기가 익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게 케이크로 요리하는 것 외에도 고기로 간단한 샌드위치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약 45분 안에 간단하게 완료될 수 있습니다.

크랩 샌드위치

샌드위치를 ​​만들려면 마요네즈 반 컵, 머스타드, 할라 또는 브리오슈 약 4조각, 파마산 치즈 4테이블스푼, 맛을 내기 위한 신선한 라임 주스, 게다리 2파운드 또는 게살 약 1파운드가 필요합니다. 고기.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