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당신이 나처럼 주방에 서투르고 정기적으로 노래를 부르며 바베큐 및 오븐 장갑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생각이라면 힘들게 얻은 돈을 꺼내기 전에 확실히 이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을 것입니다.

식품 등급 실리콘은 뛰어난 품목입니다. 이 제품은 최대 화씨 450도(섭씨 230도)까지 도달하는 온도에서 위험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식품의약청(FDA)에서 승인되었습니다. 화씨 영하 40도(섭씨 영하 40도)의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부맛집.

식품 품질의 실리콘에는 BPA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는 다양한 식품 포장재에서 발견되는 일부 수지 및 플라스틱 재료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화합물입니다. 이것이 태아, 신생아 및 어린 어린이의 정상적인 성장 호르몬을 방해할 수 있고 잠재적으로 신체 상태에 위험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그들은 잡은 음식을 통해 냄새나 변색 및 색상을 흡수하지 않으며 감지할 수 있는 냄새도 발산하지 않습니다.

당사의 실리콘 오븐 장갑은 화학 반응성이 매우 낮습니다. 이는 마모 신호를 감지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곰팡이나 성장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며 수년 동안 여전히 같은 순서를 유지할 것입니다.

실리콘은 청소가 너무 쉽습니다. 기름기나 기름기가 있는 것을 만지지 않았다면 깨끗한 물로 씻어낼 수 있습니다. 기름기가 많은 경우 다른 모든 컵과 접시와 함께 자동 식기 세척기를 사용하여 청소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가 없다면 컵과 접시를 물에 거품을 내어 세척하고 물에 세척한 후 매달아 건조시키세요.

미트 장갑 범주와 달리 실리콘 내열성 바베큐 오븐 장갑은 다섯 손가락 모델로 제공됩니다. 이는 손가락에 더 많은 움직임과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향상된 능숙함은 타는 듯한 그릴 도구를 훨씬 더 잘 잡을 수 있게 하여 식품을 떨어뜨릴 가능성이 훨씬 적어 위험이 줄어듭니다. 실제로 우리 디자인에는 오븐 장갑 양쪽에 하트 패턴으로 작은 덩어리가 있습니다. 자동차가 고속도로를 어떻게 지탱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면 둔덕이 주방 제품의 모서리와 윤곽을 잡을 것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