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더운 날씨에 방을 식히는 수단으로 에어컨과 쿨러가 인기를 얻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풍기는 여전히 늘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이는 더 저렴하고 건강한 냉각 옵션입니다. 수년에 걸쳐 기술이 개발되고 미세 조정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오늘날 시장에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다양한 유형의 팬이 있습니다 벽걸이선풍기.

천장형 팬이 여전히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반면, 벽걸이형 팬은 천장형 팬을 설치할 수 없는 장소에 대한 완벽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간편한 설치 팬을 사용하면 온도 조절 장치의 효과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받침대 팬은 사용자에게 팬의 대체 휴대용 버전을 제공하므로 매우 일반적인 기능이기도 합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천장 팬이나 벽 팬 설치가 허용되지 않거나 불가능한 장소에 사용됩니다.

팬의 종류

과학적으로 말하면 이들은 공기를 이동하거나 순환시키는 데 사용되는 회전 블레이드의 설계에 따라 세 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그들은:

• 축류(Axial flow) :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유형입니다. 존재하는 블레이드는 블레이드가 부착되고 회전하는 샤프트와 평행한 방향으로 공기의 이동을 보장합니다. 표준 팬, 천장 팬, 테이블 팬, 컴퓨터 냉각 팬, 자동차 냉각에 사용되는 팬 등이 모두 이러한 유형의 팬의 예입니다.

• 원심 흐름 : 이 블레이드는 팬 흡입구와 직각 방향으로 공기를 불어넣은 다음 배출구를 향해 불어냅니다. 축류 팬보다 조용합니다. 그들은 주어진 공기량에 대해 더 많은 압력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블로우 건조기, 잎 송풍기, 에어 매트리스 팽창기 등으로 사용됩니다.

• 직교류(Cross-flow) : 일반적으로 HVAC 시스템에 사용되며,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타워형 팬에도 사용됩니다. 이 팬은 소형이고 조용하게 작동하며 상대적으로 높은 압력 계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선풍기 사용 중

우리가 집에서 사용하는 선풍기는 일반적으로 천장, 벽걸이, 테이블, 받침대 등으로 제한됩니다. 천장 선풍기는 실용적인 갈색 및 검정색 버전에서 오늘날 사용 가능한 디자이너 버전까지 먼 길을 걸어왔습니다. 많은 유명 회사들이 이를 위한 더 새롭고 다재다능한 디자인을 내놓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사람들은 선택의 여지를 잃고 있습니다. 공기 흐름과 공기 순환이 여전히 동일한 제품을 선택하는 주요 기준으로 남아 있지만, 사람들은 색상, 디자인, 첨가물도 살펴봅니다. 따라서 원격으로 제어되거나 디자이너 조명이 부착된 팬은 비용이 많이 들지만 인기 있는 선택이 됩니다. 실제로 오늘날 이용 가능한 최고의 천장 중 일부는 실용성과 미학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이들의 보편성은 국가나 대륙을 가리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판매된다는 점에서 가장 잘 이해될 수 있다. 더운 날씨와 습도를 에너지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팬은 여전히 ​​최고의 공기 순환 수단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