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태양광 에 투자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그 자체로 이익이 되고 재산 가치를 높이므로 현명한 결정입니다. 집 지붕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는 것은 ‘녹색’ 미래를 창조하고 에너지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태양광발전.

태양광발전 시스템의 수요 증가와 설치로 인해 태양광발전 시스템 설치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따라서 주택 소유자는 이러한 상황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태양광 패널 설치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태양광 발전을 활용하고 주거용 태양광 발전에서 최고의 ROI를 얻으려면 아래 언급된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1. 위치

가정용 태양광 설치를 고려하려면 우선 부동산의 생존 가능성을 평가해야 합니다. 지붕이 받는 햇빛의 양은 태양광발전 시스템이 매일 태양광발전 전력을 얼마나 생성하는지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2. 지붕 재료 및 레이아웃/방향

태양광 패널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내구성입니다.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려면 지붕 상태가 좋아야 합니다. 따라서 레이아웃, 사용된 재료, 사용 가능한 지붕 공간 및 방향과 같은 지붕의 특정 측면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다양한 유형의 태양계

3.1 오프그리드 시스템

주거용 부동산에 PV 태양광발전 시스템을 설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독립형 시스템을 선택할지, 독립형 시스템을 선택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귀하의 집 위치가 중요한 결정 요인이 될 것입니다.

3.2 온그리드 시스템

그리드 연결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전력 요구 사항이 높은 주택 소유자에게 유익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태양광 발전 시스템은 공공 전력망을 사용할 수 있고 공공 전력 공급에 연결된 경우 태양광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초과 전력은 전력망으로 다시 보내지고 주택 소유자는 이 사용되지 않은 에너지에 대해 크레딧을 받습니다.

3.3 하이브리드 시스템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