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11년 황금주, 도시 케이터링 시장은 매우 뜨겁고 오래된 문이며 특히 매력적입니다. 베이징에 있는 상점의 FullReporters는 가장 많은 클러스터링을 가지고 있으며 화티엔 회사의 집에는 50개 이상의 깃발이 있습니다. 7일 연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증가율이 25.1%에 달했고, 온천 축제도 16%를 넘어섰습니다. 리셉션 회식 통행료, 3,100만 역사적 최고 기록을 세우고 수많은 사업가 지도자의 수도가 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우수한 qinfeng BaoZiPu, 기업의 오래된 베이징 만두 바닥, QuYuan 레스토랑, makaay 레스토랑 긴 창춘 거리 상점, 레스토랑, emei FanZhuang, 바베큐, 서쪽을 따라 YiShun, 재스민 , YanJi 캐서롤 r, 봄 공원 레스토랑의 화티엔 옛 이름은 BaoZiPu 및 기업의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으며 우수한 qinfeng 옛 베이징 만두 매장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기자는 이해합니다 올해 노년 맛집 핫도시의 한 가지 이유는 결혼식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기 때문이다. 국경일, 역대 최대 규모의 결혼식 피로연 테이블, 거의 천 테이블, 지난해보다 해당 기간 170개 증가 %.베이징 HongBinLou 할랄 음식 1층은 266개의 테이블을 받았으며 YiShun 결혼식 피로연 유서 깊은 부티크는 캐서롤, 바비큐, 자스민, 레스토랑, Emei TongHeJu, QuYuan with spring park, the QuYuan 등이 작년 동기 대비 4배 증가했습니다. 결혼식 연회 레스토랑이 두 배 이상 늘어났습니다  세부맛집.

Old PaiHao는 누룩을 넣고 캐서롤 베이스에서 피할 수 없는 인기를 얻었으며 가장 자주 도착하는 숫자는 140개 이상이며 대부분의 FanKou 레스토랑 emei는 4~5돈을 뒤집습니다. 바비큐 시즌에 Shishahai 관광 명소에 인접하여 봄 FanZhuang 7일 신규 고객 100만 명 이상이 많은 인적 시간을 받았습니다.

휴일 여관 이름 요리 오랜 전통의 맛 “마을”, “금메달 음식”, 혁신적인 요리 국경일 황금 주간의 도시로 더 많은 사람들이 뜨거운 음식 소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BaoZiPu 체인 우수한 qinfeng 7일 7천만 이상 찐빵 판매; LiuQuanJu DouBao 독점 상점 7일 판매 “베이징 최고의 600만 샷”; 매일 손으로 만든 만두 맛의 기업, 만두는 300개 이상의 요리를 판매합니다. HongBinLou는 매일 간장 소꼬리 조림, 모래 냄비에 가족은 간장 부분 조림을 200 개 이상 팔았습니다. 마을 통헤주) 음식이 붙어 있고 양파를 굽는 해삼 직원이 요구하고, 금메달 요리는 형편없는 낙타 야자 구이가 나오면 고객이 매우 좋아할 것이며, 상품 현상이 나타납니다. 국경일 동안 많은 고객을 접대했던 QuYuan 레스토랑의 뜨거운 요리는 동안 닭과 이슬비 배를 가리킨 테이블 테이블이 포인트 요리가 되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