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안전한 라이더라 할지라도 사고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로 자전거를 타든 산악 자전거를 타든 충돌이나 사고에서 살아남으려면 자전거용 헬멧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내자전거.

각 주마다 자전거 헬멧 착용에 관한 법률이 다릅니다. 하지만 이는 치명적일 수 있는 머리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라이딩 루틴의 필수 부분이 되어야 합니다. 아이들은 넘어지거나 다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이는 더욱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어떤 헬멧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더 잘 어울리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에서 도움이 되는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헬멧 작동 방식
자전거나 전기자전거를 탈 때 헬멧은 충돌 시 부상으로부터 머리를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헬멧은 낙하 충격을 한 부위에 다치게 하는 대신 하중을 균등하게 분산시켜 충격을 흡수하도록 되어 있다.

이를 위해 헬멧에는 머리가 딱딱한 표면에 닿지 않도록 하고 타격을 완화시키는 폴리스티렌 폼이 사용됩니다. 마찬가지로, 헬멧의 외부 쉘은 목에 위험할 수 있는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방지할 만큼 충분히 단단합니다. 이러한 외부 쉘은 헬멧의 비용과 품질에 따라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헬멧 구매 시 고려해야 할 사항
맞는 치수
헬멧은 딱 맞는 경우에만 작동할 수 있습니다. 헬멧은 사람의 머리 모양과 크기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획일적인 헬멧은 없으며, 헬멧을 착용한 후에도 잘못된 사이즈로 인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마다 사이즈가 다릅니다. 한 브랜드에서 작은 사이즈를 입는 경우 다른 브랜드에서는 미디엄 사이즈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머리 둘레를 먼저 측정한 후 그에 맞게 크기를 선택하세요. 헬멧은 라이딩 중에 제자리에 고정되고 편안할 만큼 꼭 맞아야 합니다.

보유 시스템
고정 시스템은 턱 아래에 위치하여 헬멧을 적절하게 조여주는 부품입니다. 두 손가락이 턱과 스트랩 사이로 지나갈 수 있고 귀 아래에서 V자 형태를 이룬다면 헬멧이 완벽하게 조여진 것입니다. 헬멧은 더 잘 맞도록 두 개 이상의 고정 시스템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압력 포인트
헬멧을 구입할 때 압력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어느 부위에든 고르지 않거나 압력이 가해지는 느낌이 든다면 크기나 모양이 잘못된 것입니다. 올바른 핏은 추가적인 압력을 가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사이클링 루틴을 위한 다양한 헬멧:
모든 헬멧의 주요 목적은 머리 부상을 예방하는 것이 동일하지만, 사이클링마다 다른 헬멧을 구입해야 합니다.

산악자전거용 헬멧
산악자전거 헬멧은 로드바이크와 다르며 더 넓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산에서의 사고는 자전거 타는 사람을 여러 방향에서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브랜드에서 얼굴, 턱, 입을 보호할 수 있는 전면형 컨버터블 헬멧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드바이크용 헬멧
로드 자전거 헬멧은 산악 자전거 헬멧만큼 완벽하게 보호되지는 않습니다. 그 목적은 통풍이 잘 되는 동시에 라이더를 앞면과 측면에서만 보호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무게는 가볍지만 머리를 보호할 만큼 단단합니다.

기본 통근용 헬멧
사람들은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선택으로 통근을 위해 전기 자전거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헬멧도 필요하지만 스포티함이 훨씬 덜하고 미묘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