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겨울은 아이들이 혹독한 날씨와 쌀쌀한 바람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실내에 갇혀 있어야 하는 시기로 여겨지지만, 이번 시즌에는 신나는 야외 놀이 기회도 많이 제공됩니다. 눈싸움, 스키, 집 뒷마당에 눈 요새 짓기 등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에게는 이 시간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상업용 놀이터 장비에서 정규 시간을 줄이는 것을 포함할 수 있는 일상 및 활동의 변화에 ​​대해 자녀를 준비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부모에게는 걱정스러운 시간입니다 대구 등촌.

Thriving with Autism의 공동 창립자인 Andrea Richardson은 “결론은 노출과 준비가 장애가 있는 모든 어린이에게 적용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별한 요구.” 그러므로 아이를 준비시키는 데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수록 아이와 가족 모두에게 더 나은 겨울 경험이 될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약간의 추가 계획뿐이며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눈이 좀 내리면 시작하세요

아이들은 겨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어떤 무거운 장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하루 종일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뒷마당이나 근처 상업 놀이터에 공간만 있으면 됩니다. 뒷마당에 간단한 장애물 코스를 설치하면 아이를 감각 경험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치료사인 Ximena Conesa는 아이들이 따라할 수 있도록 집안의 물건, 소리 만들기 마커 또는 원뿔 등을 사용하여 터널을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이것은 겨울철에 아이들을 흥분시킬 뿐만 아니라 전환을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눈 이외의 옵션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모든 어린이가 밖에 나가서 노는 성향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눈을 탐험하기 위해 야외로 나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가 있다면, 아이가 겨울을 더 쉽게 맞이할 수 있도록 채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욕조 안에 눈을 넣어서 아이들이 원하는 시간에 자신의 의지에 따라 탐험할 수 있도록 하세요. 환경을 덜 부담스럽게 만들고 장갑 없이 눈을 만질 수 있도록 하여 추운 느낌을 즐기고 감상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옷도 참고하세요

겨울철 아이들이 경험해야 하는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옷의 변화와 보호장비의 추가입니다. 따뜻한 느낌보다는 숨이 막히는 여러 겹의 옷에 익숙해지는 것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할 때 이러한 유형의 옷을 거부하지 않도록 하려면 겨울이 오기 전에 옷 루틴에 벙어리 장갑과 부츠를 추가하세요. 처음에는 두 겹을 입는 것에 익숙해지고, 본격적인 겨울이 오면 두꺼운 옷과 부츠를 신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천천히 겹쳐 입으세요.

천천히 해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훈련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사물을 천천히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겨울철에 소개할 때 하루에 한 번만 받아들이고 저항력이 있는 경우에는 밀지 마십시오. 가을이 시작될 때 겨울 조건에 노출되기 시작하여 세부 사항을 배우고 계절의 요구 사항을 알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습니다. 그것은 그들에 대한 변화와 전환을 용이하게 할 것이며 당신도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