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더 모든 가족의 식사에 끊임없는 동반이 되고 있습니다. 일부 가족은 자신이 소비할 목적으로만 와인을 보관하는 반면, 사업 목적으로 와인을 보관하는 가족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은 부드럽고 완벽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쿨러나 와인 냉장고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건대 술집.

이 두 가지 보관 수단 중 하나를 이미 구입했다면 와인 냉장고 용 액세서리 구입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와인을 보관할 때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이 모든 것을 갖추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그에 상응하는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가장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제품만 구매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와인 선반

와인의 맛과 부드러움을 유지하면서 와인을 더 오래 지속시키려면 반드시 랙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수평 위치에 보관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병의 코르크가 말라서 갈라지는 것을 방지하려면 병의 코르크를 촉촉하게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산소가 병 안으로 들어가 와인을 망칠 것입니다.

와인병 태그

원하는 병을 찾기 위해 랙에서 병을 하나씩 꺼내는 것보다 더 어려운 일이 있을까요? 병태그를 이용하면 연도별, 종류별, 색상별로 병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병이 깨질 위험도 줄어듭니다.

스텝 스툴

냉장고가 캐비닛 위에 있거나 너무 높아 손이 닿지 않는 경우, 높이 올려서 병을 꺼낼 수 있는 발판이 필요합니다. 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접이식 유형을 포함하는 디자인이 이미 많이 나와 있습니다.

와인통/테이블

와인 테이블은 쿨러에 추가할 수 있는 또 다른 흥미로운 액세서리입니다. 배럴의 상단에는 어떤 디자인으로든 새겨 넣을 수 있으며, 유리 조각을 추가하여 더욱 고급스러워 보일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일반 테이블보다 크기도 작아 집안 곳곳에서 이동이 용이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