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인터콤을 구입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귀하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유선 또는 무선 시스템이 귀하의 요구 사항에 적합한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집이나 건물에 인터콤 기반 통신이 필요한 방이나 사무실이 여러 개 있는 경우 다목적 솔루션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필요한 배선이 일반적으로 아직 마련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선 시스템은 옵션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유선 인터콤 시스템은 설치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또는 무선 인터콤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모든 기능을 갖춘 하나의 시스템을 찾는 것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인터폰설치.

GadgetShack.com 사람들은 멀티룸/사무실 인터콤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비용이 많이 들거나 복잡한 경험이 될 필요가 없다고 믿습니다. 그들의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치할 인터콤 시스템을 결정할 때 각 기능을 비교하고 귀하에게 적합한 시스템을 선택하십시오. 범위를 넘어서는 가장 큰 차이점은 모든 장치를 한 번에 호출하거나 각 장치에 개별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시스템 기능입니다. 이것이 결정되면 설치는 간단합니다!

도전과제에 대처하다

GadgetShack은 모든 인터콤 스테이션과 동시에 또는 그룹으로 통신하려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휴대용 무선 인터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스테이션은 모든 인터콤에 동시에 전화를 걸 수 있는 “눌러서 말하기/듣기에서 해제” 기능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이 시스템은 4개의 채널을 사용하므로 인터콤을 그룹으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의 단점은 사용 가능한 4개 중 하나를 사용해야 하는 자체 채널에 있지 않는 한 단일 인터콤 스테이션에 전화를 걸 수 없다는 것입니다.

GadgetShack의 또 다른 솔루션은 더 독립적인 스테이션과 동시에 개별적으로 통신할 수 있는 MURS 4마일 범위 인터콤 시스템입니다. 이 제품은 5개 채널과 38개 하위 채널을 갖추고 있어 총 190개의 개별 스테이션을 제공합니다. 하위 채널에는 원하는 만큼 인터콤을 사용할 수 있지만 , 해당 하위 채널의 인터콤 만 통화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인터컴 등

GadgetShack.com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선 및 무선 인터콤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웹사이트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대한 공인 소매업체이며, 전체 제조업체 보증이 지원되는 새 브랜드 제품만 제공합니다.

유선 또는 무선, 휴대용, 벽걸이 또는 장거리 인터콤을 찾고 계시다면 GadgetShack의 잘 정리되어 있고 탐색하기 쉬운 온라인 상점에서 모든 인터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요약, 기능, 고객 리뷰, 기술 사양 등 표시된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GadgetShack.com을 방문하여 귀하의 필요에 맞는 인터콤 시스템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