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일반적으로 상업용 철거 작업은 예산이 큰 프로젝트입니다. 3층 이상의 구조물은 철거 시 상업 프로젝트로 간주됩니다. 주택 철거와 달리 작업을 완료하는 데 며칠이 더 걸립니다 폐업철거.

상업적 규모의 작업에서는 현장을 정리하기 위해 수동 및 기계 개입이 필요합니다. 수동 철거에는 망치, 톱, 드릴 등의 전동 공구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래플러 등의 기계가 분쇄되고, 기계적 철거 목적으로는 레킹볼이 예상된다. 작업 후 잔해물은 현장에서 제거되어 재활용 장소나 허가된 토지로 옮겨집니다.

철거 계약자는 이러한 목적에 필요한 모든 방법을 알고 있다는 현실뿐만 아니라 보험 및 책임 문제에도 필요합니다. 보험 및 기타 책임 문제에 대해 고도로 전문적이고 신중한 회사를 고용하면 안심할 수 있으며 처리 중에 발생한 모든 손상이나 부상에 대해 해당 회사가 책임을 지게 됩니다.

철거 과정에는 단순히 구조물을 무너뜨리는 것이 아니라 다음과 같은 다른 서비스도 포함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토양 테스트 및 시추
사이트 정리
구조적 철거
현장 및 식생 보호
공사 철거
말뚝 및 케이슨
석면 완화
철거업자는 위험물질을 인지하고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석면은 작업 전 완화가 필요한 물질입니다. 특히 파편을 흡입할 경우 암을 유발합니다. 현장에 석면이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승무원과 이웃의 안전을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석면을 제거해야 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