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아기가 2세 미만인 경우에는 아기에게 가장 건강하고 순수한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모두 멀리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제 아이가 성장하고 식욕도 커지므로, 지속적으로 변화를 겪고 있는 아이의 몸에 어떤 종류의 새로운 식품이 적합하고 건강에도 좋을지 알아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주로 영양가가 높은 것으로 간주되는 보완 식품인 피클에 중점을 둡니다. 이유는 다양합니다. 피클은 나트륨, 칼륨, 철분,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문제는 유아나 어린이가 피클을 핑거 푸드로 먹어야 하는지 여부입니다. 알아봅시다 홍대술집.

나트륨 함량을 확인하세요 – 피클은 대부분 야채로 만들어지지만 가장 큰 단점은 일부 피클 준비에서 나트륨 함량이 엄청난다는 것입니다. 소아과 의사에 따르면 유아의 하루 나트륨 섭취량은 1000mg 미만이어야 합니다. 인생의 초기 단계에서 과도한 나트륨 섭취는 신장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고혈압과 고혈압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어린 아이가 약간의 톡 쏘는 맛으로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최소한의 나트륨(최저 12mg)을 사용하는 브랜드에서만 피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도를 확인하세요 – 포장식품이든 가공채소든 피클을 포함한 모든 식품에 설탕은 필수 성분입니다. 따라서 피클 한 병을 구입할 때 준비에 사용된 재료와 설탕 함량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세요. 영양학자 전문가는 어린이가 하루에 거의 4그램에 해당하는 설탕 1테이블스푼 이상을 섭취해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상점에서 가져온 병에 설탕 함량이 5g이라고 표시되어 있으면 어린이가 섭취하기에는 상당히 높은 수치입니다. 피클을 가공하는 동안 과도한 설탕을 사용하는 피클 브랜드를 멀리하세요.

천연 향료 – 피클, 청량음료, 에너지 음료, 사탕 등과 같은 대부분의 포장 식품에는 인공 향료와 감미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수의 브랜드만이 유기농 및 천연 향료와 방부제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제품의 맛을 최고로 만들기 위해 합성 화학 물질의 도움을 받지 않습니다. 오직 그들을 믿으십시오. 그러면 자녀에게 정말 영양가 있고 손가락으로 핥아 먹을 수 있는 피클을 줄 수 있습니다.

홈메이드 피클 – 자녀의 다이어트 일정에 건강하고 짜릿한 변화를 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집에서 직접 피클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나트륨, 설탕, 기타 향미료나 화학 물질의 함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곳에서는 절대 구할 수 없는 가장 신선한 피클을 유아에게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아이에게 딱 맞는 피클 브랜드를 찾고 있다면 니라브(Nirav), 마더스(Mother’s) 등의 신선한 망고 피클, 혼합 피클, 라임 피클을 맛보세요. 비건인 경우에도 완전히 새로운 치킨 피클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치킨 피클은 다른 재료와 함께 신선한 닭고기 조각을 추가한 일반적인 피클에 지나지 않습니다. 파라타(Parathas) 및 퓨리스(Puris)와 함께 제공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놀라운 맛 강화제 역할을 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