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많은 음식이 미국과 세계 다른 지역에서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언어학적 이분법은 새우와 새우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이 두 항목이 비슷하고 크기만 다르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원격으로 사실은 아닙니다. 오늘 우리는 새우와 새우의 중요한 차이점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당역카페.

우선, Seafood Importers에 따르면 새우와 새우는 같은 배경과 과에 속하더라도 서로 다른 두 동물입니다. 그들의 하위 순서는 유사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둘 다 일반적으로 눈에 띄지 않는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차이점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새우와 새우는 엄연히 다른 유기체입니다
둘 다 십각류 갑각류인데, 이는 둘 다 외부 골격과 각각 10개의 다리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극명한 유사점이 끝나는 곳입니다. 실제로 새우는 Pleocyemata라는 과에 속하고, 새우는 Dendrobranchiata에 속합니다.

둘 다 해부학적으로 다릅니다
새우는 3개의 다리에 발톱, 가지가 갈라지는 아가미가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리 다음에는 앞다리보다 높게 올라가는 집게발이 있습니다. 첫째, 새우의 몸에는 뚜렷한 곡선이 없습니다. 게다가 각 신체 부위는 뒤에서의 신체 부위와 겹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새우의 경우 아가미가 작고 앞집게가 크며 몸통의 1~3부분이 겹치지 않고 뚜렷하게 구부러져 있습니다.

두 물고기 모두 서로 다른 종류의 물에서 생존합니다.
식량농업기구(Food and Agriculture Organization)에 따르면 새우는 해양 생물로 간주되며 새우는 민물 고기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그룹은 양식된 종에서 만들어집니다. 이 목록에는 거대한 타이거 새우와 흰 다리가 있는 새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새우는 크기도 새우보다 큽니다.

둘 다 취향이 달라요
소금물에 평생 담그면 어떤 맛이 날지 상상해 본 적이 있나요? 질감은 미묘하고 매끄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새우에 아무 양념도 하지 않으면 짠맛이 많이 납니다. 반면, 새우는 민물에서 채취되며 단맛이 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집에서 새우젓과 새우요리를 하시는 분들은 이런 구별을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전체 조리법과 맛은 이 작은 차이에 달려 있습니다.

새우와 새우 중에서 결정
새우와 새우를 미리 결정하려면 올바른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조리법에 따라 올바른 종류의 생선을 선택하세요. 새우와 새우는 모두 영양가가 매우 높고 지방 함량이 적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섭취해도 소화 시스템에 아무런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새우든 새우든 관계없이, 항상 평판이 좋은 새우 수출업체의 고품질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시피 요구 사항에 따라 올바른 유형을 요리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인도의 새우 및 참새우 수출업체는 이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이 본질적인 차이점에 대해 교육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주요 차이점을 발견하고 이 두 가지가 어떻게 다른지 다른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