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는 것은 항상 필리핀인으로서, 특히 필리핀 어머니에게는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필리핀 음식은 중국식, 미국식, 스페인식, 말레이시아식, 인도네시아식 등 다양한 맛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일부는 달콤하거나 신맛이 나거나 매콤할 수도 있습니다. 필리핀에는 간단한 요리법부터 화려한 요리법까지 다양한 요리법이 있습니다. 필리핀인은 일반적으로 하루 세 끼의 정규 주요 식사를 섭취합니다. 아침 식사는 알무살(almusal), 점심 또는 파낭갈리안(pananghalian), 저녁 식사 또는 하푸난(hapunan)이며, 두 끼의 메리엔다(merienda)나 식사 사이에 간식을 먹습니다  대구 등촌.

아침 식사: 빵과 속을 채운 빵과 커피로 구성된 필리핀 전형적인 음식 아침 식사입니다. 필리핀 사람들의 아침식사로 가장 인기 있는 빵은 판데살(pandesal)이다. 빵 부스러기가 맨 위에 있는 빵에 비해 구운 작은 빵 조각입니다. 평균적인 필리핀인은 일반적으로 체다 치즈, 핫도그, 달걀 프라이, 마요네즈 또는 샌드위치 스프레드를 충전재로 사용합니다. 과거에는 마타미스 나 바오 또는 코코넛 잼이 인기 있는 빵 충전재였지만 이제는 하루의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폭식하는 사람들은 대개 아침 식사로 빵 대신 밥을 선호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아침 식사로 시난각이나 볶음밥을 선호하며 볶음밥의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건어물 튀김, 팍시우 나 이다, 써니 사이드 업 또는 스크램블 에그 및 다잉 나 방구스(식초, 후추 열매, 소금 및 마늘에 절인 밀크 피시)입니다.

점심: 평균적인 필리핀 점심은 대개 쌀과 비아드로 구성됩니다. 우리는 보통 튀긴 생선과 함께 볶은 야채나 야채 요리법을 제공했습니다. Adobo, sinigang은 점심 식사로도 인기가 있으며 쇠고기, 돼지고기, 새우, 생선으로 요리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접시 사이딩으로 바나나를 선호합니다.

저녁 식사: 저녁 식사의 경우 필리핀인은 일반적으로 점심과 동일한 음식을 섭취하지만 약간 더 가벼운 음식을 섭취합니다.

식사 사이의 간식: 필리핀인들은 보통 가용성 때문에 메리엔다 속을 채운 빵을 먹습니다. 집에서는 보통 투론(럼피아 포장지에 튀긴 바나나), 돼지고기와 두부를 곁들인 루가우(죽), 소파, 판싯 비혼(차우메인)을 준비합니다.

위에 언급된 요리법 목록은 필리핀의 일상 음식 요리법에 대한 부분 목록일 뿐입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모든 필리핀인이 가난과 자원 부족으로 인해 맛있고 영양가 있는 필리핀 음식을 살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내 동료 필리핀인 중 많은 사람들이 입에 맞고 있는 상황이고 그들이 버는 돈이 가족에게 괜찮은 음식을 제공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메트로 마닐라에서 발생하지만 일부 미디어 다큐멘터리에서 볼 수 있듯이 기회가 부족하여 외딴 지방에서 훨씬 더 심각합니다. 그 상황은 정말 가슴이 아프고 언젠가는 하나님의 도움으로 전 세계 모든 사람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