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잘 계획된 광고는 레스토랑을 설립할 때 주목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대부분의 건축주는 인테리어 디자인 이후 상업용 주방 상담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주방에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으면 요리가 더 빠르고 쉽고 즐거워집니다. 기쁨은 제공되는 음식으로 옮겨집니다 광주맛집.

주방의 경우 내부 고객과 외부 고객 모두에게 위생과 안전이 중요합니다. 식사 시간에 부엌에서 일이 엉망이 되는 장면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식품 안전 및 건강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상업용 주방을 계획할 때 도움이 되는 5가지 팁입니다.

01 좋은 품질의 냉장고에 투자하세요

레스토랑용 재고의 대부분은 부패하기 쉬우므로 신선도를 보장하고 유통 기한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온도에서 보관해야 합니다. 좋은 냉장고는 주기 내내 설정된 온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다른 칸과 별도로, 다른 식품은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칸에 보관해야 합니다. 32°F 이하의 냉동고에 보관된 날음식은 유통기한이 더 길어지지만, 과일과 야채는 절대 냉동하면 안 됩니다. 고기, 해산물, 가금류를 냉동실에서 꺼냈을 때 해동하는 과정은 박테리아가 자라기 시작하는 시기만큼 중요합니다. 습기와 따뜻함에 의해 박테리아의 성장 속도가 빨라지며 원하지 않는 부위에 박테리아가 닿지 않도록 합니다.

02 잘 계획된 워크스테이션

전문 주방 플래너가 추운 환경과 더운 환경을 조언하고 명확하게 정의해 드립니다. 생식 식품이 뜨거운 환경 근처에서 녹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박테리아 성장에 영향을 미치고 결국 식품 품질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세척 및 절단 스테이션은 서로 옆에 배치되어야 하며, 젖고 위험한 주방을 보고 싶지 않은 마지막 장소입니다. 그리고 서빙 스테이션은 화염이 당신을 피하지 않는 작업 영역에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03 보관

조미료와 건조 식품은 멀리 보관해야 하며 직접적인 열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라벨링 및 보관은 재고를 잘 관리하여 낭비를 줄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는 결국 귀하의 레스토랑이 작업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하고 재고 확보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04 장비 세척 및 소독

청결과 안전을 유지하려면 주방을 적절하게 청소하고 살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비마다 다른 청소 과정과 솔루션이 필요하므로 주방 플래너에게 레이아웃을 확인하세요.

매일의 청소 일정이 필요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유지 관리할 수 있는 장비를 함께 사용하면 청소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해충을 막는 좋은 방법입니다.

By admin